the-newyork-times

[스케치] 해외미디어, ‘페이스북’보다 ‘검색’으로 독자 유입한다

언론사들은 그동안 주로 페이스북을 통해 트래픽을 올려왔지만, 페이스북이 알고리즘을 자주 바꾸다 보니 안정적인 트래픽 확보를 위해 ‘검색’을 통한 트래픽 유치가 필요하다는 기사입니다.

 

facebook algorithm change

이미치 출처: Infinit Datum

 

이를 위해 ‘검색엔진 최적화'(SEO: Search Engine Optimization) 적용이 필요하다는 것인데요,

자세한 기사는 연합뉴스에서 확인하세요.

0 답글

댓글을 남겨주세요

Want to join the discussion?
Feel free to contribute!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